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 위생용품 세트 747개, 의료비 2천만 원 전달
안녕하세요. 조이풀이에요:)
오늘은 장길자 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소식을 올려보겠습니다!
요르단 코로나19 방역물품 및 난치병 환자 의료비 지원
위생용품 세트 747개, 의료비 2천만 원 전달
코로나19 장기화로 요르단에는 2021년 2월 까지 33만여명의 확진자가 발생 했습니다.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통행금지, 전면 재택근무 등 강경 조치가 계속되면서 요르단 내에 취약계층과 난민들의 생활은 더 어려워졌습니다.
이에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는 주한요르단 대사관, JHCO와 협력해 요르단 내에 시리아 난민을 도우기 위해 힘을 보탰습니다.
1월 26일 경기도 판교의 위러브유 본부에서 요르단 코로나19 방역물품 및 난치병 환자 의료비 전달식이 열렸습니다.
행사에는 장길자 명예회장님과 이사진, 아델 모하마드 아다일레 주한 요르단 대사 부부가 참석했습니다.
장길자 명예회장님은 주한 요르단 대사관 측에 코로나 방역을 위한 위생물품 세트 747개(2만달러 상당) 와 의료비 2천만 원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의료비는 한국에 체류하다 갑작스럽게 발병한 요르단 국적의 난치병 환자들을 가족들이 있는 본국으로 이송, 치료하는데 쓰인다고 합니다.
--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 --
"코로나19 사태로 순탄치 않은 상황에서도 이렇게 지원을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가족의 마음으로 꾸준히 돕겠다"며 뜻을 밝혔습니다.
--아델 모하마드 아다일레 주한 요르단 대사--
"긴밀한 협력으로 꼭 필요한 지원을 해주셨다. 전세계를 돕는 위러브유의 사랑의 행보가 항상 좋은 본이 된다. 이 같은 손길이 있어 우리에게 밝은 미래가 열릴 것이라 생각한다"고 화답했다.
이렇게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 운동본부는 어려운 이웃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손내밀줄 아는 따뜻한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위러브유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당~^^